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재천 도곡동 고메

#양재천 씨리즈 연재합니다.


#고메입니다. 겔러리아백화점 지하 맛집 식당가의 이름이 "고메"죠? 바로 그 고메가 '고메 딜리버리'로 도곡 까치어린이공원 옆 분위기 좋은 곳을 물색해서 깔끔스럽게 오픈했습니다.

배달 전문이어서 직접 와서 드시거나 포장해 가면 10% D.C.해줍니다. 오셔서 공원에서 잠시 산책하고 기다리다가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비도 오고 쌀쌀한 날씨라 더워지면 손님이 더 많아 질 듯합니다. 일단 이 동네는 아직은 멀리서 찾아 오는 분들보다 양재천 걷다가 근방에서 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좌석은 30석 정도 있습니다.


한식으로 #채근담#한미리, 일식으로 #혼신마켓, 중식으로 #청, 그리고 #브룩클린이라는 베이글 집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회덮밥의 이쁜이 비쥬얼입니다. 일식의 전형적인 '다른 반찬은 없음!'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회가 싱싱하고 버무림이 밸런스있게 되어 있어서 산뜻하고 담백한 맛을 보여줍니다.


김치찌게입니다. 고기도 두툼하게 많이 들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육수국물도 살아 있네요.


제육볶음의 늠름하고 정갈한 자태를 보십시요. 양념된 고추장이 맛있네요. 돼지고기의 잡내를 잡아주고 깊은 맛을 더 해줍니다. 쌈채소가 너무 좋아요!


가지볶음입니다. 채식주의자를 만족시켜주면서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즐기게 해주는 요리입니다. 불의 맛이 살아 있습니다. 역시 '청'입니다. 

암환자에게도 좋다는 그 "가지"입니다. 괜히 몸에 좋다고 하면 바로 고민의 여지를 생략하게 해주는 그 가지군요.


앗!~ 그리고 공기밥은 그냥 주십니다. 딜리버리 전문 집이라 와서 먹으면 할인해주는데 이런 서비스까지 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분위기는 깍쟁이스러운데 실제는 동네 단골집 같네요. 이런 고마울 수가. 그런데 어떤 요리가 제일 맛있었을까요?


제일 맛 잇었던 요리는 아주 주관적이지만 바로 이 겁니다. "김치찌게!" 양과 맛이 만족스러운 강남 바닥에서 보기드문 음식점입니다.


고메 딜리버리~ 양재천 맛 집 지도에 올라갑니다. 투표는 다들 잘 하셨는죠?